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로미가구의 품질 약속] 아로미가구는 정직한 자재를 사용합니다.
작성자 정남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05 17:25: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23


2016년 품질만족도 1위

2017년 품질만족도 1위

2018년 품질만족도 1위

2019년 품질만족도 1위

4년연속 아로미가구가 가구(소파)부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아로미가구가 9월 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품질만족도 1위’ 인증식에서 가구(소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로미가구는 정남영 대표가 직접 가죽공장에 찾아가 가죽을 비교해 구입하고, 프레임 제작에 직접 참여해 품질 만족을 높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품질 검사가 마무리된 것만 사용하며 100% 국내에서 제작, 국내 자제만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 다빈치 프라임 3인용 소파, 러브 3인용 소파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다빈치 프라임 3인용 소파는 팔걸이 탈부착이 가능해 집 구조에 맞게 변형 가능하며 이동식 보조스툴로 카우치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러브 3인용소파는 천연면피소가죽으로 제작한 소파로 천연면피소가죽 소파를 친숙하게 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로미 관계자는 “품질만족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이 상 을 계기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에게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아로미가구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기사 원문 ▼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7792



아로미가구가 10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가구(소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아로미가구는 소파제작 전문 기업으로 제품 제작에 있어 품질을 가장 중요시 해왔다.

최근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면서 더 까다롭고 신중을 기해 제품을 생산하며, 중국에도 아로미가구 공장을 설립해 아로미가구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주로 2인용, 3인용, 4인용 소파 제품들을 주력 제품으로 다루고 있다.

제품은 국내 제작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엘사·프라임·마카롱 라인 2인, 3인용 소파와 더불어 티파니·바운스·제니스 3인, 4인용 제품 등이 있다.

특히 티파니 3인, 4인용 소파는 기능성 헤드레스트로 헤드레스트의 각도가 조절이 돼 보다 편안함을 추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미가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품질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 피부로 한 번 더 느낄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정직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뉴스기사 원문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5705




(주)아로미가구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가구(소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아로미가구는 1970년부터 가구소파제작을 전문으로 시작했으며, 2005년 아로미가구로 상호 전환하고, 이후 2015년 인터넷 전문 브랜드 ㈜아로미가구를 론칭해 현재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로미가구는 매월 5000개 이상 생산 가능한 시설을 보유해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직접 생산, 공급이 가능하며, 특히 품질 좋은 소파를 제작함에 있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소파를 제작한 노하우를 통해 패밀리침대 제작에 있어 으뜸인 업체가 되겠다는 경영이념과 더불어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비롯, 한국품질만족지수1위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아로미가구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침대와 소파를 제작하며 가족이 모두 다 함께할 수 있는 가구를 위해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더욱 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트랜드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뉴스기사 원문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8415




‘아로미가구’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가구(소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아로미가구는 1970년 설립된 소파 제작 전문기업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소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렌스 애쉬원목 카우치 4인용 소파를 주력으로 로렌스 카우치소파, 테라 카우치소파, 릴렉스 4인용 소파, 힐링 4인용 소파 등의 가구 라인업을 갖췄다.

소파 제품에는 밀도가 촘촘한 초생피 가죽을 사용하는데, 이는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해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 북유럽 디자인의 라떼 아쿠아텍스 3·4인용 소파와 에이스 3인, 4인 카우치 소파에 사용되는 아쿠아텍스 소재는 반려동물의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오염 즉시 닦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미가구 관계자는 “매년 최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 개발에 노력한 결과 올해도 뜻 깊은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아로미가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는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뉴스기사 원문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5154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